프리페이는 Chrome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Q&A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언제든지 아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프리페이와 데일리페이가 다른 서비스인가요?
프리페이와 데일리페이는 서비스 제공자가 다른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양사간의 계약을 바탕으로 프리페이의 모든 고객들은 원하시는 경우 데일리페이로 이관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기존대로 선정산을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프리페이 홈페이지가 아닌 데일리페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주시면 계약 체결 후 한도산정하여 선정산대금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 이용방법 참고)

[이용방법]
데일리페이 홈페이지 접속 > 회원가입 > 계약체결 안내문자 수신 > 문자내용에 따라 채권양수도계약 체결 > 한도산정 > 결과안내 > 선지급완료
별도로 해야하는 일이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는 데일리페이와 채권양수도계약만 재체결 해주시면 되며, 그 외 이전에 필요한 작업은 프리페이와 데일리페이 간 진행됩니다.
데일리페이로 서비스가 이관되면 뭐가 달라지나요?
일 0.04%였던 수수료가 일 0.03%로 낮아져 더 적은 비용으로 자금을 운용할 수 있으며, 실시간 마이페이지 확인이 가능하여 자금 상황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신청 후 1시간 내 바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단, 한도산정 기준이 변경됨에 따라 최근 7일간의 매출이 제외되며 환불률, 판매기간, 배송건수 등을 고려하여 한도산정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프리페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해지요청 주시면 됩니다. 잔액이 있는 경우 직접 상환 처리 후 해지 가능하며, 해지완료시까지는 위메프 1-2일, 티몬 3-5일 정도 소요됩니다.